세월호 12주기. 잊지 않겠습니다

애월
2026-04-24
조회수 52

2026년 4월 16일 세월호 12주기. 

제주의 청소년들은 매년 제주세월호기억관에 모여 기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. 올해도 동백이들은 다양한부스와 공연으로 기억의 연대를 이어나갔습니다. 

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진행되는 이 기억의 연대는 더 오래, 의미 있게 이어질 것입니다.

각자의 자리에서 잊지 않고 기억하고 행동했던 청소년들과 시민들 덕분에, 이 시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. 

무엇보다 세월호 참사 유가족과 피해자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. 


비록 12년이 지났지만, 세월호는 언제나 시작입니다. 진상규명과 책임자 처벌이 이루어질 때까지 기억과 연대는 계속되어야 합니다.

잊지 않겠습니다.🎗️


#세월호12주기 #세월호제주기억관 #우리는_세월호를_노랑노랑해 #동백작은학교🌺

13846d7404df7.jpeg

08bc5e4e8af64.jpeg

bf71b6d02bbd1.jpeg

b00ceb2c739a4.jpeg

39986bc4d1a74.jpeg

3d264ea333918.jpeg

62a02646f9e23.jpeg

63da8c7013efa.jpeg

705b95e9fdb61.jpeg

2fec81272b13c.jpeg

60b91f00aa596.jpeg

8b84909538aab.jpeg

8718e8e822e17.jpeg

482da41f80c95.jpeg

c7584237b51a3.jpeg

a78babc08341f.jpeg

9d70ebdf91a7b.jpeg

176273a908174.jpeg

65e76af2d83cb.jpeg

1 0